티스토리 뷰

아래는 GPU Based Geometry Clipmaps라는 논문을 구현해본 결과이다. 속도도 빠르고 품질도 괜찮기는 하지만 본 내용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꼼수(?)들을 많이 사용해야 한다. ( 자세한 내용은 논문 참조 )

4096x4096 Height map & 4096x4096 Color texture



8192x8192 Height map

'Computer >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script - SphereMesh, CubeMesh  (0) 2010.09.06
GPU based Geometry Clipmap  (0) 2010.06.10
Trapezoidal Rule(사다리꼴 공식)  (0) 2010.03.16
Project to tangent plane  (0) 2010.02.22
Noise Function  (0) 2010.02.08
Dijkstra  (0) 2010.01.29
댓글
Total
163,900
Today
40
Yesterday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