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래는 GPU Based Geometry Clipmaps라는 논문을 구현해본 결과이다. 속도도 빠르고 품질도 괜찮기는 하지만 본 내용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꼼수(?)들을 많이 사용해야 한다. ( 자세한 내용은 논문 참조 )

4096x4096 Height map & 4096x4096 Color texture



8192x8192 Height map

'Computer > Graphics'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script - SphereMesh, CubeMesh  (0) 2010.09.06
GPU based Geometry Clipmap  (0) 2010.06.10
Trapezoidal Rule(사다리꼴 공식)  (0) 2010.03.16
Project to tangent plane  (0) 2010.02.22
Noise Function  (0) 2010.02.08
Dijkstra  (0) 2010.01.29
댓글
댓글쓰기 폼
Total
179,302
Today
6
Yesterday
21